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신규 광고 공개=오비맥주가 ‘스텔라 아르투아’ 신규 광고를 다음 달 1일 선보인다. ‘지금 이 순간, 함께 있는 당신이 최고의 선물’이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이번 광고는 한 부자가 식당에서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그렸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족과 보내는 시간만큼은 스마트폰을 잠시 꺼놓은 채 순간을 만끽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숲 조성 식수식’ 진행=롯데주류가 강원도 삼척에서 ‘처음처럼 숲 조성 식수식’을 진행했다. 처음의 숲 조성은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나날이 심각해지는 대기오염을 개선하고, 숲의 수원 저장, 수질 정화 작용을 통해 깨끗한 물을 확보함으로써 생명의 터전인 자연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롯데주류는 그 첫번째로 '처음처럼'의 생산지인 강원도 지역에 지난 2월 대형 산불 피해가 있었던 만큼 강원도 삼척 산불 피해지역에 약 1만9834㎡(약 6000평)에 달하는 첫번째 '처음처럼 숲'을 조성하기로 했다.
와인크루저, ‘2018 비어 엑스포’ 참가=와인크루저가 ‘2018 국제 맥주 및 기기 설비 산업 전시회’에 참가했다.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 2018 비어 엑스포는 국내외의 맥주와 맥주 관련 설비, 맥주 부대 용품, 관련 식품 등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전문 행사로, 와인 크루저 등 52개사가 참가해 103개 부스를 운영했다. 와인 크루저는 사흘간 부스를 열고, 크루저 부스를 방문하는 프랜차이즈 관계자와 업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음,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