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스쿨이 지난 28일 교내에서 2018년 1학기 대회 성적 우수자에 대한 격려식을 가졌다.
메이필드호텔스쿨 재학생들은 ‘2018 대한민국 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 ‘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등 전공 관련 대규모 대회에 출전해 대거 수상했다.
격려식은 메이필드호텔 김영문 사장과 스쿨 교수진, 재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영문 사장의 축사와 함께 대회 성적 우수자들에게 상장과 메달이 수여됐으며 이들을 지도한 교수진에게 우수 지도자상이 수여됐다.
학교 관계자는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대규모 대회에서 학생들이 큰 성과를 거뒀다. 수상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격려식을 개최하고 있다. 연이은 대회 수상 비결은 실무 위주 커리큘럼과 대회 동아리를 통한 경기력 강화이다. 관련 분야에서 검증된 교수진이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학생들이 대회를 통해 실무역량과 취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각종 요리대회 출전을 지원하고 대회 동아리를 운영하는 등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메이필드호텔 유급 현장 실무 프로그램인 메인클럽과 더불어 유수의 호텔관광기업들과의 산학협력을 통한 효과적인 취업시스템으로 국내 5성 호텔, 특급호텔 및 대기업 외식업체, 크루즈 등에 취업자를 꾸준히 배출하여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모집분야는 2년제 전문학사과정 호텔관광경영, 호텔조리, 호텔제과제빵 계열과 4년제 학사과정 호텔외식경영계열이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PC나 모바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