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유아박람회 ‘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여름)’가 aT센터에서 6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나흘간 개최된다. 유모차·카시트, 임산부용품, 영·유아용품, 유아교육, 생활용품, 식품, 서비스 등 임신·출산·유아·교육 관련 140개사 400여 부스가 참가예정이다.
서베키 여름은 임신축하선물 증정, 구매금액 영수증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중 은하계 초특가전은 주최측이 할인 차액을 부담해서 온라인, 오프라인 어느 구매처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육아 필수품들을 살 수 있는 이벤트로, 미고 미니 캐비, 미고 미니 플러스 3, 타이니러브 메도우데이즈 모빌 패키지, 에르고 옴니 360 코튼 등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이번 서베키 여름에서는 카펠라에서 새로 런칭한 “프리무브”유모차와 메리본 해리 ISO-FIX카시트가 만원에 판매되어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관람객은 구매 원하는 한가지 품목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당첨시 제시된 특별가에 당첨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서베키 여름이 열리는 aT센터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 역과 연결되어 있고, 지하주차장도 전시장과 엘리베이터로 연결 되어있어 더운 여름 서베키 여름을 찾는 관람객들이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모든 사항은 서베키 여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