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5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워너원’ 콜라보

모두의마블’, 5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워너원’ 콜라보

기사승인 2018-07-03 10:02:21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출시 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 예약 이벤트를 2일 개시했다.

게임 재화와 게임 내 고급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5주년 기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2013년 출시한 모두의마블 5주년을 기념해 신규 맵을 포함, “역대급 재미를 담은 콘텐츠”를 이달 중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카카오톡 게임하기 내 모두의마블 5주년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에게 5주년 기념 카카오톡 이모티콘 ‘베니’를 무료 제공한다.

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5주년 티징 영상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징 영상이 게재된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의 ‘좋아요’ 달성 수에 따라 ‘프리미엄 카드팩 10장’, ‘별사탕 300개’가 지급되고 최대 목표치 달성 시 게임 내 최고급 캐릭터가 등장하는 ‘S+이벤트 캐릭터 9종 카드팩’ 등을 증정한다.

특히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5주년을 맞아 가수 워너원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 5주년 업데이트 시 워너원 11명 각 멤버들의 게임 내 캐릭터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서는 ‘워너원 멤버들의 셀프카메라 영상’을 공개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후 줄곧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즐길거리들을 마련했다”며 “풍성한 재미와 함께 혜택도 가득한 만큼 놓치지 마시고 꼭 한 번씩 참여해보고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인 지난달 11일부터 최대 ‘1000 다이아’와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를 증정하는 ‘5주년 사전 코인이벤트’와 ‘스킬 버프카드’ 등을 지급하는 ‘타임캡슐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이외 ‘별사탕 이벤트’,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등도 선보였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