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니코스키 “추신수 트레이드, 아메리칸 리그로 제한될 것”

니코스키 “추신수 트레이드, 아메리칸 리그로 제한될 것”

기사승인 2018-07-06 11:23:24 업데이트 2018-07-06 11:26:23

‘출루머신’ 추신수가 아메리칸 리그 내에서 트레이드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나왔다.

‘댈러스 모닝뉴스’는 6일(한국시간) 미국 ‘폭스스포츠’에서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니코스키의 발언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니코스키는 추신수의 트레이드가 아메리칸 리그 구단들로 제한될 가능성이 높다고 발언했다. 니코스키는 오히려 콜 하멜스의 트레이드 가능성을 더 높게 보면서 “하멜스는 추신수보다 남은 계약기간이 짧다. 포스트시즌을 준비하는 대부분 팀들은 좋은 선발투수를 원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하멜스는 올 시즌이 텍사스와의 계약 마지막 해다. 내년엔 팀 옵션이 걸려있다.

니코스키는 “추신수는 올 시즌을 성공적으로 보내고 있다. 그는 이적시장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다”라면서도 “추신수의 트레이드는 아메리칸 리그로 제한될 것이다. 그는 외야보다 지명타자로 주로 뛰었기 때문이다”고 전망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언슬전’ 고윤정 “‘오구커플’ 인기 아무도 예상 못해…동기들도 당황”

“이렇게까지 사랑받을 줄 몰랐어요.” 지난 13일 서울 서초동 한 카페에서 만난 고윤정은 이같이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신원호 감독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 스핀오프로 화제를 모았다.그러나 ‘언슬전’에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