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씨네큐, 항공정비사 꿈꾸는 청소년 서포터즈 진행

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씨네큐, 항공정비사 꿈꾸는 청소년 서포터즈 진행

기사승인 2018-08-09 12:42:20

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정비사 체험 서포터즈 ‘퍼스트클래스’ 1기 학생 약 100여명이 최근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큐(CINE Q)에서 발대식 및 PT를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9일 밝혔다.

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는 영화투자배급사 NEW의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큐(CINE Q)에서 영화관 제공을 통해 항공정비사 서포터즈 1기 발대식 및 진로PT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산업 발전과 인재발굴 및 청소년 진로를 위한 도움을 주기위한 사회 공헌활동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 및 비용지원을 했다”며 “대한항공과 협업을 통해 인천공항 견학 및 격납고를 방문체험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영화관 씨네큐는 지역사회 발전과 청소년의 올바른 문화생활 창출을 위해 항공정비 서포터즈 활동에 필요한 직업강연 및 진로 안내를 위한 PT 장소제공을 지원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1기 서포터즈를 통해 항공정비 실습 및 페이퍼글라이더 대회부터 인천공항 격납고 방문 등 일반 고등학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일을 항공정비사 체험으로 자신의 적성과 진로탐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특성화직업전문학교로 현재 항공정비과 고교위탁과정 및 학부과정을 운영 중이며 신입생모집 중에 있다. 서포터즈 및 입학문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