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은 2019학년도 대학 수시모집기간과 더불어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경영전공 신입생 면접전형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김정환 입시전문가는 “경영전공은 기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인사, 재무회계, 마케팅 등 다양한 경영 이론을 배우는 경영학과 진로 역시 다양하다보니 경영학과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이전이나 다름없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숭실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입학관계자는 “교내 경영전공은 미래 글로벌 시대에 앞장 설 경영학 지식의 이론과 실용적 통합을 추구하는 목표를 두고 있다”며 “횟수 제한 없이 중복지원 가능한 숭실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경영전공은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내신등급, 수능성적이 아니라 전공기초면접 및 인·적성면접을 통해 신입생들을 선발 중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학사편입학, 대학원 진학, 취업 등 다양한 진로 연계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외에 컴퓨터공학, 정보보안, 멀티미디어, 게임, 정보통신, 스마트전자공학, 시각디자인, 회계, 세무공무원, 국제통상, e-비즈니스경영, 체육, 아동, 심리, 실용음악, CCM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며 2019학년도 신입생들을 모집 중이며, 숭실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공식 입학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