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가 지난 6일 호텔조리학과에 관한 취업특강을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밝혔다.
취업특강은 호텔조리학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정, 커피바리스타학과정, 와인소믈리에학과정, 호텔관광경영학과정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자소서 소개, 포트폴리오구축, 면접대비요령, 현장트렌드에 대한 분석 등 취업로드맵을 설계했다.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출신이며 남산 서울그랜드하얏트호텔에 조리사로 근무하는 엄기현 조리사가 특강을 진행했으며, 호텔조리의 취업과정과 준비사항 및 취업 후 조리사 생활에 대한 다양한 팁을 전했다.
모두투어에서 직영하는 서호관은 850여개의 계열과 더불어 다양한 기업망 취업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전공학생들의 취업을 지원 중이다.
한편 서호관은 2019학년도 대학수시를 맞아 신·편입생을 선발 중이며, 모집 전공은 호텔조리학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정, 커피바리스타학과정, 와인소믈리에학과정, 호텔관광경영학과정으로 호텔분야 인재 육성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를 스타교수로 임용하여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