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전문학교로 성장하고 있는 서울전문학교는 최근 개최된 ‘2018디자인대전 제 46회 전국대학(원)생 디자인공모전’(사단법인 한국디자이너협의회 주최)에서 패션계열 2학년 고재호 학생이 특별상을, 고유한 학생이 동상을 수상했다고 학교 측이 12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39회 공모전 이후 매년 참가해 수상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뷰티. 패션디자인 부문에서 우수한 작품으로 동상, 특별상, 특선, 입선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이어 “패션전문학교 서울전문학교는 ‘취업! 올인원시스템’으로 실무능력과 전문지식을 갖춘 패션디자인전공 학위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어학능력, 전문기술을 보유한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방학기간 자격증 무료특강으로 전공자격증 취득, 현장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로 방학기간 실무인턴십, 우수 인재로 모의 취업캪프를 통한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서울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과는 패션디자이너 출신 지도교수들이 졸업작품 1:1 개별지도, LG패션, 제일모직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가하는 모의면접과 더불어 학생 개인당 패션행사 연4~5회를 교수들이 직접 지도한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서울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과과정은 2019학년도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모집학과정은 디자인학부계열(시각디자인과정, 광고영상디자인과정, 캐릭터애니메이션과정), 게임학부계열(게임기획학과정, 게임스토리텔링학과정, 게임프로그래밍학과정), 애견미용학부계열(애견미용과정), 건축학부계열(건축학과정, 건축디자인과정, 실내건축과정) 등이다.
2019년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전문학교 홈페이지나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