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영화·드라마 콘텐츠 할인

SK브로드밴드,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영화·드라마 콘텐츠 할인

기사승인 2018-09-19 14:24:29

SK브로드밴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B tv와 옥수수(oksusu)를 통해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 할인과 기프티콘,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9일 SK브로드밴드에 따르면 먼저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목격자’, ‘맘마미아2’, ‘메가로돈’ 중 3~5편 구매 시 B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6편 구매 시에는 2만점을 제공하는 ‘영화 핵심신작 포인트백’ 이벤트도 있다.

이와 함께 ‘인랑’, ‘독전: 익스텐디드 컷’, ‘데드풀2’, ‘그것만이 내 세상’, ‘쥬만지: 새로운 세계’ 등 영화 30여편은 반값에 제공된다.

오는 30일까지 B tv를 통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애니/키즈 콘텐츠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B tv 키즈를 통해 ‘다이노코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고고다이노 사운드 변신로봇 4종(스톰, 안키, 페리, 포키)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B tv 키즈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듀플로 기차세트(1명), 옥토넛 탐험선(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5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B tv 애니메이션 월정액 상품인 ‘애니프라임’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슬라임박스를 제공하고, ‘신비아파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비아파트 완구를 제공한다. 또한 ‘출동! 레인저스’ 구매 고객 중 110명에게는 출동 레인저스 피규어 4중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SK텔레콤 T로밍센터와 제휴해 해외여행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인천공항 제1, 2터미널, 김포공항, 제주공항, 김해공항 등 총 5개 주요 출국장의 T로밍센터에서 로밍 신청 시 옥수수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를 통해 출국 전 미리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해외 여행지 및 비행기 내에서도 시청이 가능함을 안내하는 등 국내외 어디에서든 편리한 콘텐츠 시청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