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신] 쿠쿠, 필립스, 니콘이미징코리아

[가전 단신] 쿠쿠, 필립스, 니콘이미징코리아

기사승인 2018-10-05 17:50:35

쿠쿠, 전기레인지 판매량 전월 대비 104.4% 증가= 쿠쿠가 지난 6월 선보인 초고온 하이브리드 인덕션레인지 지난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104.4% 증가했다. 5일 쿠쿠에 따르면 초고온 하이브리드 인덕션 레인지는 국내 밥솥 시장 1위인 쿠쿠의 탁월한 기술력이 그대로 적용된 한국형 전기레인지 제품이다.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가 결합되어 있으며, 한국의 주방 문화를 반영해 용기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가열 온도 편차를 줄인 ‘초고온 모드’, 3개의 감지 센서인 ‘트리플 감지센서’, LED 라이팅(Lighting) 기능인 ‘쿠킹 존 인디케이터’ 등이 탑재됐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전기레인지는 친환경 가전제품으로 가스레인지를 대체 하는 새로운 신혼가전으로 빠르게 자리 잡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선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로 전기레인지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시장의 목소리에 좀더 귀 기울이며 진짜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편안한 일상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 캠페인 론칭=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스마트 온도 감지 센서로 22% 더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23일까지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모델명 BHD184/09)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아이 캔디 브러쉬를, 포토 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는 여행용 미니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지난 11월 출시된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내장된 스마트 온도 감지 센서를 통해 초당 30회 간격으로 주변 공기 온도를 측정한다. 또 드라이기 중 최고사양인 2200W 파워로 강력한 고출력 바람은 기본, 터보 부스트 버튼을 이용 보다 강력한 드라이도 이용 가능하다. 찬바람을 분사해주는 쿨샷 기능은 스타일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며, 단계별로 온도와 속도 조절이 가능하여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25% 할인된 5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사은품 3종을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니콘이미징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Z 7을 바디 단품 또는 KIT 제품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전용 배터리(EN-EL15b), XQD 64GB 메모리카드, XQD 리더기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11월 12일까지 제품을 구입하고, 11월 19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및 승인을 마친 후 11월 26일까지 경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앞서 진행된 예약판매와 소비자 체험 행사인 디지털 라이브를 통해 Z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제품 구매 계획이 있는 분은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