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13일 가족과 함께하는 시낭송대회 개최

구미시, 13일 가족과 함께하는 시낭송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8-10-10 14:10:56

경북 구미시는 오는 13일 구미시문화예술회관에서 ‘가수 안치환과 함께하는 시가 흐르는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시낭송을 통한 감성교육과 인문학 정서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음악회에는 시낭송대회 수상자들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음악회는 평창올림픽 오프닝무대에서 멋진 연주를 한 퓨전국악그룹 ‘락드림’의 공연을 시작으로 딤프(DIMF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뮤지컬 스타들의 하이라이트 공연, 구미를 대표하는 경북재능시낭송협회와 구미낭송가협회의 시낭송 공연, 구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시노래 합창 등이 진행된다.

또 ‘제3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부문별 대상 수상자인 초등부 조예원(구미 해마루초3년)양의 ‘완두콩’(이원수), 중․고등부 서재준군(김천고 1년)의 ‘국수’(백석), 대학․일반부 전병조씨(전북 군산시)의 ‘깨꽃냄새’(정군수) 앵콜 낭송으로 시낭송의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남동수 시립중앙도서관장은 “가족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해 시낭송의 감동과 아름다운 시노래 선율에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각종 문화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초대권 배부처 및 기타 공연 문의는 구미시립중앙도서관 독서진흥계(☎ 054-480-4664), 영남일보 문화사업부(☎ 053-757-5443)로 문의 하면 된다.

구미=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