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카를라 브루니 첫 내한공연 투자 外 삼성

[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카를라 브루니 첫 내한공연 투자 外 삼성

기사승인 2018-10-12 09:57:44

하나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드림메이커와 함께 카를라 브루니의 첫 내한공연을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지니웍스와 손잡고 ‘T맵 주유할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카를라 브루니 첫 내한공연 투자

하나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드림메이커와 함께 카를라 브루니의 첫 내한공연을 내달 2~3일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첫 내한공연을 하는 카를라 브루니는 얼마 전 인기리에 방송됐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OST로 사용된 ‘Stand By Your Man’을 불러 큰 인기를 얻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가 투자하는 공연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하나카드 컬처’에서 예매 시 할인 및 하나머니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삼성카드, SK텔레콤과 T맵 주유할인 행사 진행

삼성카드가 지니웍스와 손잡고 ‘T맵 주유할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회원은 T맵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T맵x누구(7.0버전)’ 어플리케이션에 삼성카드를 등록한 후 T맵이 안내한 T맵 제휴 주유소에서 삼성카드로 현장 결제를 하면 리터당 최대 5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T맵 제휴 주유소는 전국 130여개이며, 내년까지 700여개 주유소로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밀접하고 선호가 높은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서 고객이 실용적인 혜택을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