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 해성국제컨벤션고 고3 수험생들에게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진행

남예종, 해성국제컨벤션고 고3 수험생들에게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진행

기사승인 2018-10-24 14:42:56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남예종)는 진로에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24일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를 방문해 ‘찾아가는 문화콘서트’를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밝혔다.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는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교직원들, 학생들 앞에서 클래식학과, 실용음악학과, 실용무용학과, 모델학과 재학생 및 교수들이 힐링공연을 펼치며 수험생들의 용기를 북돋워줬다.

이번 공연은 남예종에서 기획한 특별 공연으로 학생들이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보고 진로로드맵 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예종의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사회는 개그맨 이수한이 진행했으며, 클래식학과 공연은 이정훈 오보에 서동현 교수가 반주한 You raise me up을 함께했으며, 김정아 소프라노 & 조상현 바리톤 capua곡 o sole mio도 이어졌다.

실용무용학과는 재학생팀 홀리데이가 왁킹퍼포먼스를, 실용음악학과는 달잠(노푸른, 김민진)이 공연했다. 모델학과는 미니 모델패션쇼를 펼치며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차은선 남예종 대표는 “남예종의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개최는 전국의 고교들을 대상으로 11월을 포함해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며 “문화콘서트를 희망하는 고교들을 대상으로 언제든 지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개최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이어 “두번째 시행하는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현장에는 김종갑 교장선생님, 김영미 교감선생님 등 교직원들과 수험생들이 일체가 되어 남예종 콘서트를 응원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문화예술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남예종은 실용음악예술계열, 연기예술계열, 실용무용예술계열, 방송영화연기계열, 모델연기계열, 실용문학계열 등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