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승무원학원은 2018 하반기 대한항공, 아시아나 승무원 채용대비 소수정예 그룹과외레슨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0일 대한항공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이 발표되면서 하반기 항공사 채용시장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대규모 채용을 발표했던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을 비롯해 아시아나 승무원 채용 및 LCC 저비용 항공사 채용을 기대하는 예비승무원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코리아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최근 대한항공, 이스타, 제주항공, 싱가포르, 카타르 승무원 채용 합격생을 배출한 강남코리아스튜어디스학원은 올해 하반기 채용에서 달라진 채용 트렌드를 분석 및 적용한 소수정예 그룹과외레슨반을 운영하고 있다”며 “대한항공, 아시아나 승무원채용대비 집중반, 제주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티웨이, 진에어, 에어필립등 LCC 저비용대비 집중반을 별도로 개강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진행 중인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 대비반 수강생들에게는 자소서가이드북 무료제공과 자소서특강 및 첨삭반, 실무, 임원면접대비 스페셜 과정을 추가로 대비해 특강과 면접반을 항공사에 맞게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외항공사도 채용에 대비해 각 항공사에 맞게 클래스가 운영 중이다.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채용(assessment), 카타르항공 캐빈크루 채용(open day)
서류발표 후 면접대비와 싱가폴항공 승무원 채용은 온라인 비디오면접도 진행이 완료된 상태이며, 면접 일정은 서울에서 10월말 또는 11월 초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리아승무원아카데미는 국내의 항공사를 지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KOREA승무원학원 공식 사이트는 무료로 최신 항공사 자소서 가이드북을 제공하며 2018년 국내항공사의 채용정보와 취업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