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00% 행운 쿠폰 증정’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Café BRis 100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 행운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Café BRis는 환경친화적 커피에 부여하는 ‘열대우림연합 인증’을 받은 원두를 사용해 고소한 단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이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5일부터 모든 커피 구매시 100% 당첨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캐리어 토파즈 티타늄 67L(5명), 2등 LG 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BWJ1(5명), 3등 애플 에어팟(10명), 4등 배스킨라빈스 쿼터 1만원, 5등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쿠폰 순으로 제공한다.
티바두마리치킨, ‘문화상품권’ 3사 협약 체결= 티바두마리치킨이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도서상품권 3사와 계약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방문이나 포장 고객은 물론 배달주문 시에도 문화상품권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현금과 카드, 티바두마리치킨 외식 상품권과의 혼합 결제도 가능하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앞으로 다양한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방안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치어스, ‘신메뉴 메뉴명 짓기 SNS 이벤트’ 진행= 치어스가 신메뉴 출시에 앞서 메뉴명 짓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에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서 댓글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명)과 영화 관람권(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신메뉴치어스, #치어스, #생맥주’ 등 해시태그를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된다.
스타벅스, 특성화 고등학생과 함께하는 ‘잡 페어’ 개최=스타벅스가 교육기부 국제 NGO ‘JA’와 함께 서울경기지역 50여개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 350명을 초청해 잡 페어를 개최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잡 페어를 통해 직업 선호도와 적성을 알아보는 직무 검사, 이력서 사진 촬영, 면접 준비를 위한 개인별 이미지 컨설팅, 바리스타 직무 상담 등 다양한 강의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졸업 후 실제 구직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발표 기술, 모의 면접, 관계 형성 기술, 갈등 해결 기술 등의 진로 교육 프로그램도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진로 교육 프로그램 과정 이수 후에 이력서를 제출한 학생을 대상으로 바리스타 채용 면접도 진행하며 최대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잠바주스, ‘드링커블 밀’ 3종 출시=잠바주스가 가 곡물 원료인 참깨, 흑임자, 치아씨드를 활용한 ‘드링커블 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참깨와 우유를 블랜딩한 ‘참깨라떼’, 흑임자와 곡물그래놀라를 넣어 식감을 살린 ‘흑임자 라떼’, 블루베리와 그래놀라 토핑을 더한 ‘망고치아 푸딩’ 등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참깨라떼와 흑임자 라떼 1+1 쿠폰을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