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경선 후보자들이 직접 밝힌다…국민의힘 1차 비전대회

경선 후보자들이 직접 밝힌다…국민의힘 1차 비전대회

기사승인 2025-04-18 15:35:56 업데이트 2025-04-18 15:37:27
18일 서울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후보자 국민의힘 1차 경선 후보자 비전대회' 에 참석한 후보들이 당지도부와 기념촬영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양수 사무총장, 권성동 원내대표, 유정복, 홍준표, 김문수, 안철수, 양향자, 나경원, 이철우, 한동훈 후보, 권영세 비대위원장, 황우여 선거관리위원장.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국민이힘 경선 예비후보들이 자신의 공약과 집권 비전을 공개한다.

국민의힘은 18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대통령 후보 비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총 8명의 후보들이 국가적 비전과 집권 청사진을 약 10분 동안 발표하는 자리다.

국민의힘 황우여 선거관리위원장이 18일 서울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후보자 국민의힘 1차 경선 후보자 비전대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가 18일 서울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후보자 1차 경선 비전대회'에서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 경선 후보가 18일 서울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후보자 1차 경선 비전대회'에서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유정복 예비후보가 첫 주자로 나섰고, 마지막은 한동훈 예비후보가 장식한다.

사진=연합뉴스

유희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1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