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는 이번에 진행하던 일반고 위탁교육 과목인 프로그래밍, 게임원화에 더해 게임기획, 게임그래픽까지 확장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 게임개발자를 꿈꾸는 고등학교 학생들이 일반고 위탁교육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 문의량이 증가했다고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밝혔다.
SGA서울게임아트학원은 게임취업전문학원으로 많은 게임개발자를 배출한 경력이 있는 우수훈련기관으로 게임개발자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이 그 꿈을 일찍 실현할 수 있도록 위탁교육에 힘쓰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게임개발자를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다”며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에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예비 게임개발자가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SGA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이다.
SGA서울게임아트학원은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인증을 획득한 게임전문교육기관이며 일반고 특화과정은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등 총 네 과목이다.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전문교육기관으로 게임회사취업을 목적으로 하는 학원이다. 교육과정으로 게임기획학원,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그래픽학원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개발에 관심을 가진 취업준비생이 찾고 있는 게임취업학원이다”고 설명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이외에도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프로게이머과정은 리그오브레전드학원, 오버워치학원, 배틀그라운드학원으로 세분화해 교육이 진행 중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부산학원에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매일 학생들을 위한 진로 상담을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