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교촌에프앤비가 네이버 간편주문에 입점했다. 네이버 간편주문은 채팅을 기반으로 한 주문서비스로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PC 및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검색창에 ‘교촌치킨’을 검색 후 ‘주문하기’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메뉴, 매장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간편주문 입점 기념으로 다음 달 18일까지 네이버페이 결제 시 첫 주문에 한 해 2000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놀부, VR 운영기업 GPM과 업무협약=놀부와 월향이 함께 설립한 서울의 맛이 VR 테마파크 운영기업 GPM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의 맛은 GPM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전략을 수립하고, 외식과 VR 컨텐츠를 결합한 신개념 복합 문화 공간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VR 테마파크 내에서 푸드 존을 운영할 예정이며, 몬스터VR 각 지점 상권의 특색에 맞게 설계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롱패딩몽땅’ 프로모션=미스터피자가 신제품 ‘랍스터몽땅’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롱패딩을 증정하는 ‘롱패딩몽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21일까지 총 100명에게 18년 신상품 네파 사이폰 벤치다운 (35만원 상당 롱패딩)을 증정한다.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에 랍스터몽땅 피자와 #랍스터몽땅 #천연발효종 #롱패딩몽땅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 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맘스터치, 발달장애 아동 후원금 3000만원 기부=맘스터치가 스포츠 사회공헌활동 ‘대농여지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발달장애아동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맘스터치의 스포츠 사회공헌활동인 ‘대농여지도’의 적립금으로 마련됐다. 대농여지도는 국내를 대표하는 농구 스타들로 구성된 레전드 팀이 전국 10개 도시를 돌며 참가자들과 농구 대결을 벌이는 프로젝트이다. 승리할 때마다 경기당 일정 기부금이 적립됐으며, 10월 말 프로젝트 종료 후, 대농여지도 레전드 팀이 적립한 기부금에 맘스터치가 일부 금액을 더해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마련했다.
카페베네, ‘동유럽 여행 이벤트’ 진행=카페베네가 겨울 신메뉴 ‘The Memory'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동유럽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 커플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스완덕’과의 협업을 통해 동유럽 여행 영상 제작 등 콘텐츠를 마련했다. 여기에 겨울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 대상 동유럽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카페베네 매장에서 겨울 신메뉴를 주문한 후 영수증 내 이벤트 번호를 카페베네 멤버십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단, 겨울 신메뉴 구매 후 3번 인증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내년 1월 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