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4탄 ‘문유석, 페이지를 펼치다’ 진행

카카오페이지,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4탄 ‘문유석, 페이지를 펼치다’ 진행

기사승인 2018-12-09 11:50:01

카카오페이지는 문유석 판사의 신간 ‘쾌락독서’를 공개하고,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4탄 ‘문유석, 페이지를 펼치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의 베스트셀러 프로젝트는 베스트셀러를 디지털 형태로 선보이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이번이 네 번째다.

지난 7일 문유석 판사의 ‘쾌락독서’를 공개한 카카오페이지는 이달 11일까지 작품의 30%를 선공개한다. 이어 12일부터는 작품 전체를 공개한다.

‘쾌락독서’는 책 <개인주의자 선언>, <미스 함무라비>를 집필하고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 대본까지 직접 써낸 문유석 부장판사의 신작으로 책과 읽고 놀기에 대한 에세이다. 카카오페이지는 단독 선공개와 함께 폭넓게 베스트셀러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31일까지 쾌락독서 도서의 1 챕터 분량을 전국민에게 무료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용자들은 누구나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해당 도서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쾌락독서를 열람하는 이용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필사인 초판한정 양장본을 선물한다. 또 쾌락독서를 읽고 댓글로 문유석 판사에게 질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와 카카오프렌즈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어 이달 21일부터는 2차 이벤트를 진행,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카카오페이지는 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문유석 판사의 영상과 ‘쾌락독서’의 미수록 원고를 공개한다. 이는 오직 카카오페이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들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