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와 PC 부품 기업 커세어는 이달 전국 450여 개의 하이마트 매장에 입점,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31일까지 하이마트 잠실점과 월드타워점에서 연다고 11일 밝혔다.
커세어는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PC 부품과 게이밍 기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브랜드다.
하이마트 전 매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세어 제품은 ‘K68 적축 기계식 키보드’, ‘하푼 RGB 게이밍 마우스’ 등 2종이다.
K68 적축 기계식 키보드는 액체나 먼지, 이물질이 유입하지 못하도록 방진과 방수에 대한 ‘IP32’ 등급의 테스트를 완료, 실리콘 고무 실드가 키 스위치를 보호한다.
하푼 RGB 게이밍 마우스는 6000dpi 센서에 RGB LED 백라이트, 가벼운 무게와 합리적인 가격대를 특징으로 내세운다.
하이마트 잠실점과 월드타워점에서 열리는 입점 기념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커세어 키보드를 구입하면 ‘2019년 커세어 고급 다이어리’를, 마우스 구매 시 ‘2019 탁상 캘린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커세어 페이스북 페이지에 구매 영수증으로 댓글 인증을 하면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이마트 잠실점과 월드타워점에서는 이외에도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 20여종의 커세어 게이밍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