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게임 13종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실시

컴투스, 게임 13종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8-12-20 17:54:28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게임 13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황금종’, ‘스노우볼’, ‘산타클로스’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재로 꾸며졌으며 여러 보상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내년 1월 6일까지 ‘신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상자를 획득할 경우 크리스마스 기간 한정 ‘겨울 오두막’ 아이템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원더택틱스’는 ‘크리스마스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출석 선물을 지급하며 ‘체인스트라이크’에서는 ‘황금종’, ‘스노우볼’ 등 아이템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이트’는 크리스마스 기념 접속 선물을 제공하고 경험치를 3배로 제공하는 ‘피버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타이니팜’은 오는 31일까지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을 통해 ‘상어 산타 바람의 정령’과 같은 한정판 동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트리 불 밝히기’ 등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모’에서도 ‘겨울 쿠돌프를 도와주세요!’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2018’은 게임 접속 이벤트와 더불어 ‘사다리 타기 이벤트’를 실시해 혜택을 제공하며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에서도 ‘게릴라 이벤트’, ‘익사이팅존’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MLB 9이닝스 18’은 목표 달성 시 보상을 제공하는 웹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MLB 9이닝스 GM’에서도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낚시의 신’에서는 ‘크리스마스 여행 in 아이슬란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계돌파 트리 완성 이벤트’도 전개해 트리 완성 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골프스타’는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이벤트를 비롯해 양말 속에 숨겨진 선물을 받아보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커스피리츠’에서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스카우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풍의 스킨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