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토크쇼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B하인드’ 방영

KBO 토크쇼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B하인드’ 방영

기사승인 2018-12-24 15:50:16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와 올해 국내 프로야구선수들과 함께하는 토크쇼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베이스볼 하인드(컴프애 포인트 B하인드)’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KBO 선수들의 기록 데이터를 점수로 환산한 ‘컴프야 포인트’는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2018' 유저와 야구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다.

24일 오후 6시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방송되는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는 지난 11월에 진행한 ‘컴프야 포인트 베스트라인업 투표’를 통해 선정된 선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방송인 김성주와 박지영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MC로 출연하며 양의지(NC), 김재환(두산), 황재균(KT), 박병호(넥센) 김광현, 한동민(이상 SK), 안치홍(KIA)이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는 2018시즌에 대한 주제로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며 팀전과 개인전으로 나뉜 게임도 예정돼 있다. 특히 2018골든글러브를 수상한 양의지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컴프야 포인트 춤’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경기장 밖에서 만나는 프로야구 선수들의 숨은 끼와 매력들로 채워질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와 함께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