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 13년 연속 1위

에이스침대, 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 13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18-12-30 12:03:11

에이스침대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조사에서 13년 연속 침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안유수 회장이 1963년 창립 이래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침대를 개발해 왔다. 회사 측은 “국내 기술로 대한민국 국민의 라이프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설비 투자에 힘쓰며 ‘잘 잘 수 있는 침대’의 과학적 바탕을 만들어 왔다”면서 “그 결과, 품질, 기업 이미지, 시장 점유율, 고객 만족도 등에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침대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품질 최우선주의 경영 철학의 일환으로 매트리스만을 위한 신기술, 신소재 개발에 집중해 최고급 소재와 에이스침대의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침대 ‘에이스 헤리츠’와 고급형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또한 회사 측은 엄선된 천연 소재와 첨단 하이테크 소재,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매트리스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수면 환경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에이스침대는 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침대 공정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소비자 스킨십을 넓히고 있다. 음성공장 내에 있는 침대공학연구소와 매트리스 생산 시스템 견학으로 제품 생산과 자동화 공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견학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창립 이후 반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에이스침대의 목표는 ‘좋은 잠’을 완성하는 매트리스를 개발하는 것이었다. 숙면을 위한 기술 개발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 질 수도 한계가 있을 수도 없다는 의미다. 13년 동안 한결 같은 품질을 인정받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매트리스 하나만큼은 최고라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이어가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