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출범 100일 기념 ‘하정우가 간다’ 이벤트 성료

케이카, 출범 100일 기념 ‘하정우가 간다’ 이벤트 성료

기사승인 2019-01-11 14:30:27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출범 100일을 맞아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배우 하정우와 함께 찾아가 중고차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일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 중고차를 신청한 고객 중 1명을 추첨, ‘하정우가 간다’ 이벤트 당첨자로 선정했다. 10일 오후, 광고모델 하정우가 이벤트 당첨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해 고객이 구매한 차량인 르노삼성 QM6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의 시간을 가졌다.

하정우는 “케이카 서비스를 믿고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임샛별씨는 “직접 직영점을 방문해 차량을 살펴볼 시간이 여의치 않아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집까지 하정우씨가 방문해 준다는 사실을 듣고 깜짝 놀랐다”며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차를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3일 내 환불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현석 케이카 사장은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지난해 케이카 전체 판매량의 4분의 1을 차지할 만큼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대표 서비스”라며 “새해에도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중고차 시장의 판도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