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실크 함유 유기농 순면 커버… 안전하고 착한 생리대 '별난여자' 출시

실크 함유 유기농 순면 커버… 안전하고 착한 생리대 '별난여자' 출시

기사승인 2019-01-17 10:44:54 업데이트 2019-01-17 10:44:58

다수의 일회용 생리대 제품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는 사건 이후 약 40년을 사용해야하는 생리대에 대한 여성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다. 인체유해물질이 포함된 생리대 사용 시 생리통, 생리불순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심하게는 암을 유발할 수도 있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야한다. 이에 많은 여성 소비자들은 생리대 중 보다 안전하고 착한 생리대를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로, 국내 최초 실크 함유 100% 유기농 순면 커버 ‘별난여자’ 생리대가 출시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별난여자 생리대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리기간 여성들이 겪는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도록 만들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전성이다. 별난여자 생리대는 화학성분 커버를 사용하지 않고,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안전성도 높다. 또한 내부제품은 3면 실링 완벽 밀봉 포장으로 보관돼 외부의 유해물질과 먼지 등으로 오염될 수 있는 위험을 줄였다.

별난여자 생리대 관계자는 "생리대의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생리대 커버 사이에 고분자 화학 흡수체 SAP를 사용하는데, 별난여자 생리대의 경우 현재 안전성 논란이 있는 SAP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생리대에 실크를 일부 함유해 생리 시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여성들이 생리기간 중 움직임이 많을 경우 허벅지 부분이 생리대와 쓸릴 수도 있는데, ‘별난여자’ 생리대는 날개 부분에 실크를 적용해 많은 움직임에도 부드럽게 쓸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처럼 여성들이 조금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별난여자 생리대는 공식몰을 통해 오는 21일 전격 출시될 예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켓몬스터, 옥션, 쿠팡, 11번가,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