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매력 알릴 블로그·SNS 기자에 도전하세요”

“수성구 매력 알릴 블로그·SNS 기자에 도전하세요”

기사승인 2019-01-27 15:38:10

대구 수성구청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수성구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 블로그 기자와 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사진이나 영상을 포함한 현장 취재 및 SNS 활동이 활발한 수성구에 관심이 있는 대구시민이다.

오는 28일부터 2월 8일까지 블로그 기자 10명, SNS서포터즈 25명 총 35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블로그 기자 및 SNS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위촉장, 기자증 등이 제공되고 활동에 대한 소정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활동이 우수한 사람에게는 우수 표창도 수여한다.

선발된 블로그 기자는 공식 블로그 ‘다소곳’ 포스팅 제보를, SNS서포터즈는 수성구 SNS채널을 통해 수성구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다 함께 소통하는 곳’이란 의미를 지닌 ‘다소곳’은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560여만 명이 방문하면서 온라인 주민 소통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성구청은 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친근하고 재미있게 구정 소식을 전하고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수성구의 매력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생생하게 알림으로써 수성구의 핵심가치인 ‘함께 행복한 수성’의 모습이 주민들에게 실시간 전달될 것”이라며 “수성구를 사랑하는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 희망자는 수성구 블로그 또는 구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suseongblog@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