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 02T 투르비옹 나노그래프’ 선봬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 02T 투르비옹 나노그래프’ 선봬

기사승인 2019-02-15 14:13:54 업데이트 2019-02-18 10:55:56

스위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가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 O2T 투르비옹 나노그래프' 제품을 출시했다.

아방가르드한 디자인과 태그호이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 O2T 투르비옹 나노그래프' 신제품은 지난 1월 14일, 고급 워치 박람회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태그호이어의 대표 컬렉션 중 하나인 까레라에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킹의 노하우와 과학적 우수성, 그리고 최상의 기술력인 카본 헤어 스프링을 탑재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헤어 스프링은 호이어 O2T 메뉴팩쳐 무브먼트를 통제하는 투르비옹 매커니즘의 고급 기술력과 크로노미터 공식 인증을 통해 정교함과 정확성에 대한 태그호이어의 지속적인 투자와 도전을 인증받았다.

태그호이어 관계자는 "까레라 컬렉션은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혁신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성웅 기자 lsw1929@kukinews.com

이성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희귀난치성 환자, 의약품 ‘면세’ 길 열리나…“생존권 보장해야”

#은 기존 의 줄임말로 법안에 대해 쉽게 풀어낸 새로운 코너입니다. 일하는 국회를 만들겠다는 22대 국회의원들의 법안들을 편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 세금이 생존권을 위협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자가의약품은 희소성으로 가격이 높아 관련 세금도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한다. 현행법은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과 일반의약품의 세금을 같은 수준으로 책정하고 있다.13일 정치권에 따르면 희귀난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