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수수료 평생무료 및 신용이자 인하 행사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6월까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또는 뱅키스 다이렉트를 통해 주식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무료 수수료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스마트폰 앱 ‘한국투자 주식’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하거나, 뱅키스 다이렉트를 통해 방문 계좌개설을 신청하고 국내 주식을 거래하면 수수료 평생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또 오는 6월28일까지 ‘신용이자율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스마트폰 앱 또는 뱅키스 다이렉트를 통해 주식계좌를 개설한 최초 고객과 2018년 신용거래 없는 개인고객은 주식 신용 매매 시 3일 이내 2.99%, 5일 이내 3.99%의 할인 이자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키움증권, “해외선물거래도 HTS 영웅문G 통해 편의성 높인다”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차세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 글로벌(Global)’를 통해 편의성을 높인 주문화면과 특화된 투자정보화면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어 투자자들이 한 눈에 전체 시장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외파생 종합시세(전광판) 화면, 상품별·거래소별 전체 선물옵션시세 화면, 경제지표 차트, 해외선물의 변동성 추이를 분석할 수 있는 해외선물 변동성 차트도 제공된다.
키움증권의 해외선물 차세대 HTS '영웅문 Global'의 베타버전 운영기간은 이달 18일부터 3월8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운영기간 동안 고객 평가단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