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574S’ 화보 선봬=뉴발란스(NEW BALANCE)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뮤즈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574S’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이번 화보를 통해 몽환적이면서 유니크한 모습을 공개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했다. 그녀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은 유지하되 다채로운 컬러, 패턴 등의 아이템을 매치한 독특한 비주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회사 측은 “이번 화보에서 스포티한 무드의 스니커즈와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비비드한 원색의 드레스, 도트 무늬 원피스 등 복고 스타일의 아이템과 함께 코디해 트렌디한 레트로룩을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또 플라워 패턴 원피스, 체크 패턴 로브, 꽃 자수가 더해진 시스루 블라우스 등 화려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활용해 다채로운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 밖에도 페일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더해 깨끗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이유는 콘셉트에 어울리는 포즈와 프로다운 표정 연기로 한층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화보 속 메인 아이템 574S는 뉴발란스의 헤리티지 조거 라인 576, 574의 디테일을 모던하게 변형해 2017년 재탄생한 모델이다. 아웃도어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뉴발란스 500 시리즈의 트레일 러닝화의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2019년 V2로 업그레이드됐다.
유니크한 스플릿(Split) 미드솔과 과감하게 변화된 러그 아웃솔이 특징으로, 어퍼에는 2가지 포인트 컬러를 사용해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뉴발란스의 대표 미드솔 기술력인 프레시폼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3월호,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 앤듀, 배우 김재영‧톱 모델 김진경 2019 봄/여름 시즌 커플 화보 공개=한세엠케이 브랜드 앤듀(ANDEW)는 ‘리-휴머나이징(Re-humanizing)’에 영감을 받아 2019년 첫 화보를 완성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화보들은 순간순간 삶의 밸런스와 가치를 재해석했다. 또 나이와 성별 영역을 벗어나 더욱 웨어러블하고 감각적인 제품을 구성함으로써 긍정적이고 밝은 무드를 연출했다.
배우 김재영은 매 컷 마다 숨길 수 없는 그만의 매력을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에 담아내며 앤듀의 이번 시즌 콘셉트를 살려냈다. 톱모델 김진경도 앤듀의 새로운 스타일을 다채롭게 소화해 내며 커플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회사 측은 화보를 통해 어반 퍼티그 재킷과 그래픽 티셔츠, 미니멀한 셔츠 등 새로운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워크웨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한 어반 퍼티그 재킷은 가슴에 빅 사이즈 포켓으로 포인트를 줘 어반 캐주얼룩의 느낌을 배가시켰고, 자연스러운 워싱감과 트윌 소재로 내구성을 높였다.
최근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첫 주연을 맡아 다정다감한 캐릭터로 활약한 김재영은 앤듀의 세련된 어반 퍼티그 재킷과 그래픽 티셔츠 등을 매치해 부드럽고, 훈훈한 매력으로 촬영 현장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진경은 톱 모델다운 카리스마와 포즈들로 존재감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소재의 셔츠와 유니크한 그래픽 아트웍이 돋보이는 점퍼를 레이어드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앤듀 관계자는 “앤듀의 이번 S/S 시즌 제품들은 편안하고 가벼운 소재에 집중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느낌을 동시에 살려 트렌디한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젝트M ‘봄봄봄 프로젝트’ 진행… 봄 신상품 최대 30% 할인=에이션패션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PROJECT M)’이 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봄 신상품을 할인하는 ‘봄봄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젝트M의 간절기 아우터와 스웨터, 맨투맨, 데님 팬츠 등 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오는 3월 13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프로젝트엠의 바머 점퍼와 경량 베스트, 그리고 가디건은 추운 겨울에는 패딩이나 코트 등의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해 착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뛰어난 활동성을 자랑해 다가오는 봄 야외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후드티셔츠, 풀오버 스웨터, 맨투맨 등 데일리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제품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린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후드 티셔츠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풀오버 스웨터는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배색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단정하고 포멀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감과 디자인의 맨투맨도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맨투맨과 매치하기 좋은 블랙 데님 팬츠도 3만원대로 제안한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과 신학기를 앞두고 고객들의 설렘 가득한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봄봄봄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젝트M의 스타일리시한 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파 키즈, ‘어썸하은’과 함께한 자유롭고 즐거운 무드의 화보 공개=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2019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밴드 오브 키즈(Band of Kids)’를 콘셉트로 아이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경쾌하게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유튜브에서 약 296만 명의 구독자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는 ‘어썸하은(나하은 양)’이 모델로 함께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 브랜드 슬로건인 ‘아이답게 자유롭게’에 맞춰 아이들이 길 위에서 펼치는 즐겁고 다양한 모습을 마치 하나의 그룹이 된 듯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어른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아이들의 상상 속에서 펼쳐지는 자유로운 감성들을 화보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보에는 봄 나들이룩부터 여름철 썸머룩까지 다양한 키즈 아웃도어 스타일을 네파 키즈만의 스타일링으로 담아냈다. 아이들만의 자유로움을 나타내기 위해 아웃도어룩을 스트릿 무드로 스타일링하여 더욱더 역동적이고 패셔너블한 장면을 연출했다.
네파 키즈는 이번 시즌에 스타일과 컬러를 더욱 다양화하며, 아이들이 더욱더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스트릿룩에도 최적화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 시즌에는 아웃도어 키즈 브랜드에서 최초로 전문 모델을 발탁, 키즈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어썸하은과 함께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자유분방한 아이들의 감성을 표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