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유해진×배정남 ‘스페인 하숙’ 다음달 15일 첫방송

차승원×유해진×배정남 ‘스페인 하숙’ 다음달 15일 첫방송

기사승인 2019-02-28 15:50:37

‘스페인 하숙’이 다음달 첫선을 보인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은 다음달 15일 오후 9시10분 첫 방송된다.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휴식을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예능이다. 800㎏에 이르는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맛깔난 한식과 따뜻한 잠자리가 있는 하숙을 제공한다.

tvN ‘삼시세끼’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을 비롯해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의 합류로 눈길을 모았다. 이들은 낯선 스페인을 여행하며 한식을 그리워할 한국인은 물론, 순례길을 걷다 우연히 숙박하게 된 외국인들에게도 따뜻한 숙식을 제공한다.

이들은 산티아고 순례길에 있는 스페인의 비야프랑카 델 비에르소 마을에서 알베르게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베르게는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에게 저렴한 값으로 숙박과 식사를 제공하는 일종의 하숙집이다. 알베르게는 예약이 불가하고 1박만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매일 다른 여행객들이 숙박을 하고 숙박객을 예상할 수 없다는 점이 ‘스페인 하숙’의 재미 요소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하숙’의 연출을 맡은 장은정 PD는 “스페인 북서쪽의 작은 마을 비야프랑카 델 비에르소에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이 운영하는 ‘스페인 하숙’이 긴 도보여행에 지친 여행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따뜻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tvN 제공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