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냠' 켐페인 영상 론칭 外

[유통 단신]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냠' 켐페인 영상 론칭 外

기사승인 2019-03-04 12:55:45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냠' 켐페인 영상 론칭=롯데면세점이 ‘방탄소년단’을 주연으로 기획한 새로운 냠 캠페인 ‘Let's Do something Fun'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냠'은 롯데면세점이 내국인 소비자와 소통을 위해 만든 홍보 문구다. 롯데면세점(LOTTE DUTY FREE)의 영어 단어 첫 글자인 'LDF'에서 'D'를 밑으로 내려 한글 '냠'이 되는 것을 형상화했다. 6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한국어와 중국어, 영어, 일본어로 제작됐다. 4일부터 내달 8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에 어울리는 '현대백화점x슈콤마보니' 스니커즈 어떠세요=현대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전국 15개 점포에서 유명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대표 상품 '디어문 스니커즈' 2종(스페셜 화이트, 스페셜 그레이)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상품은 각선미를 살려주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출시되자 마자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슈콤마보니의 대표 스니커즈다. 회사 측은 '디어문 스니커즈'는 이번 시즌 베이지, 네이비등 4개 컬러로 출시됐는데, 브랜드와 협업해 2개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디어문 스니커즈' 2종 구매 고객에게 2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27만8000원에 선보인다. 

골든데이즈, 3월 테마관 오픈기념 선착순 초특가 4900원 할인 판매=쇼핑몰 ‘골든데이즈’가 3월 이사철을 맞아 ‘인테리어 및 집들이 선물’을 주제로 제품을 엄선하여 테마관을 개설, 선착순 특별 초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테마관에서는 스툴의자, 벽시계, 발매트, 고정식/이동식 행거, 신발 정리대 등 스테디 셀러 제품부터 집들이 선물로 인기가 있는 그릇 세트, 캔들 워머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3월 4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레트로 스텐 케틀 ‘파벡스’, 영국 프리미엄 캔들 ‘스톤글로우’, 스테인레스 도마 ‘세신’ 등을 균일가 4900원에 무료로 배송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