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새봄 맞이 ‘스프링 모먼트’ 프로모션 진행=현대백화점면세점이 내달 9일까지 새봄 맞이 프로모션 '스프링 모먼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폴 여행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권’ 등 이 걸린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발리·휴고보스 등 2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25%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화장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구매 금액에 상관 없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프랑스 의류 브랜드 세인트 제임스 레드라벨 단독 출시=롯데백화점이 오는 14일까지 소공동 본점 2층에서 프랑스 의류 브랜드 '세인트 제임스(Saint James)'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전세계 유일하게 롯데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레드라벨'의 2019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피카소가 입은 브랜드로 유명한 '세인트 제임스'는 기존에는 라벨 컬러가 네이비 색이었으나, 롯데백화점에서 단독 판매하는 '레드라벨'은 라벨 컬러가 빨간색으로 이뤄졌다. 대표적으로, '길도(Guildo)' 라인의 티셔츠를 10만8000원, '밍콰이어(Minquiers)' 라인의 티셔츠를 9만8000원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롯데인터넷면세점 공식 입점=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철학에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입점 품목은 바이탈뷰티의 베스트 셀러 중심으로 총 10종이다.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 슬리머DX, 명작수, 프로바이오, 트루아이, 리버프라임, 자음보액, 액티브멀티팩 등이 선보인다. 특히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메타그린 듀오 세트도 판매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