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워커힐 서울,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서비스 최적화를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전 객실에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달 도입했다. 모바일 컨시어지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개인 모바일 기기로 손쉽게 요청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룸 서비스 주문부터 객실 서비스 요청, 호텔 부대시설 및 프로모션 정보까지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QR코드와 링크를 통해 개인 모바일 기기로 이용 가능해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마이트리 아워플래닛' 패키지 선봬=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이 ‘마이트리 아워플래닛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 조식 2인을 즐길 수 있으며 반려나무 키트 1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호텔 측은 본 패키지 이용 고객들과 수도권 녹지 공간을 늘리는 푸른 숲 조성 프로젝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반려나무 1개 당 한 개의 이름을 제출할 수 있으며, 그 이름은 숲 조성 시 현판에 함께 새겨진다.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이나 애칭, 소중한 자녀의 이름이나 태명, 추억 속 의미있는 단어 등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이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평일 저녁마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카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 매주 화요일마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맘껏 마실 수 있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도 함께 실시해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셰프들이 준비한 뷔페 시그니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