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 본격 활동

대구한의대, 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 본격 활동

기사승인 2019-03-21 14:21:12

 

대구한의대학교는 21일 대학본관 대회의실에서 대학 홍보를 위해 활동할 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 임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학은 서류전형과 면접 등 심사를 거쳐 홍보대사 15명과 블로그 기자 6명이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 앞으로 내방객에 대한 캠퍼스 투어, 행사지원, 홍보모델, SNS활동, 고교 입시설명회, 대학홍보 책자 및 홍보영상물 제작 등 대학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대학은 소정의 장학금과 유니폼 제공, 전문교육 기회를 주고 교환학생, 어학연수, 복수학위, 해외봉사 등 각종 해외파견 프로그램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준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와 블로그 기자 중에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유학 온 마맛쿨로바 마프투나 학생(여, 제약공학과 1학년)과 말레이시아 키시오우징 학생(여, 아동복지학과 4학년), 중국 진사예 학생(여, 뷰티케어산업학과 4학년)이 포함돼 향후 해외 대학 및 연구기관과의 교류에 많은 활동이 기대된다.

21기 홍보대사 팀장으로 임명된 최보승 학생(항공서비스학과 3학년)은 “대학의 우수성과 특성화된 대학의 이미지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은 “홍보대사와 블로그 기자는 대학을 대표하는 학생인 만큼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대학을 알리는데 앞장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산=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