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양산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 입찰

양산시, 양산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 입찰

기사승인 2019-04-02 20:46:03

경남 양산시가 비즈니스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

양산시는 오는 30일 비즈니스센터 준공을 앞두고 지역 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함께 성장해 나갈 기업을 찾는다. 

양산비즈니스센터는 중소제조기업의 공장설립 등 애로사항을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지원하기 위한 시설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싱크탱크적 역할을 위해 280억원의 예산으로 건립됐다.

현재 비즈니스센터내 입주예정 기관으로는 기술보증기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금융기관이 확정돼 있다.

이번 입찰공고 대상은 수출지원과 기업특허사업 등 행정지원 시설로 관세사, 변리사, 회계사, 노무사, 변호사를 대상으로 입주가족을 찾는다. 

입찰방법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관리하는 온비드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응찰해야 하며 낙찰자는 입찰자 중 최고 금액으로 결정된다.

한편 첨단하이브리드생산기술센터는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입주할 예정으로 종소기업 R&D관련 컨설팅, 장비이용, 시제품제작지원 등 소재부품산업 기술고도화를 통해 중소기업 미래경쟁력을 확보 해 나갈 예정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현재 양산에는 8개의 산업단지와 2400여개의 중소제조기업이 있고, 향후 7개의 산업단지가 2020년 준공을 앞두고 있다"며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써 기업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함께 동반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양산=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