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낚시꾼 스윙’ 최호성 프로 후원 협약 체결

까스텔바쟉 ‘낚시꾼 스윙’ 최호성 프로 후원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4-04 13:26:49 업데이트 2019-04-04 13:26:54

까스텔바쟉은 3일 ‘낚시꾼 스윙’으로 세계 골프계 스타로 떠오른 최호성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가스텔바쟉은 그동안 공식적인 스폰서 없이 활동해왔던 최호성 프로의 여정에 함께할 예정이다. 

‘팀 까스텔바쟉’에 새로 합류하게 된 최호성 프로는 물고기를 낚는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일명 ‘낚시꾼 스윙’으로 전 세계적 화제를 모은 골퍼다. 최호성 프로만의 독특한 스윙은 미국 전문 골프 매체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골퍼들의 관심을 끈 10대 장면’ 중 1위로 꼽히기도 했다. 또 지난해 일본프로골프(JGTO)투어 카시오 월드 오픈에서는 우승을 거머쥐며 골퍼로서의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최호성 프로는 골퍼들의 ‘도전의 아이콘’으로도 불린다. 늦은 나이에 골프를 시작해 일본투어에 진출, 40대 중반의 나이에 우승이라는 값진 결과물까지 이뤄냈기 때문이다. 고등학교 때 오른쪽 엄지손가락이 절단되는 사고를 당한 뒤 골프장 아르바이트를 계기로 골프에 입문한 최호성 프로는 독학으로 프로 테스트까지 통과하는 등 끝나지 않는 도전의 스토리를 써오고 있다.

후원 조인식 후 최호성 프로의 팬과 함께하는 미니 팬미팅 행사도 열렸다. 최호성 프로는 화제의 ‘낚시꾼 스윙’을 직접 시범 보이고, MC박미루의 진행 아래 팬들이 평소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탄탄한 실력과 유쾌한 에너지를 갖춘 최호성 프로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최호성 프로가 더욱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호성 프로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으로 유명한 까스텔바쟉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면서 “믿고 응원해주는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올해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