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퍼퓸’ 신성록, 김민규에 차예련까지 캐스팅… 고원희 “검토 중”

‘퍼퓸’ 신성록, 김민규에 차예련까지 캐스팅… 고원희 “검토 중”

기사승인 2019-04-04 14:14:27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이 배우 신성록, 김민규에 이어 차예련 출연을 확정지었다.

4일 OSEN에 따르면 차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차예련이 '퍼퓸' 출연을 확정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퍼퓸’은 배우 에릭과 고준희를 남녀주인공으로 삼아 제작되고 있었으나, 에릭과 고준희가 고심 끝에 하차를 밝혀 새 배우들로 캐스팅이 진행됐다. 신성록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고, 신인 배우 김민규가 두 번째 남자 주인공으로 결정됐다.

고준희의 공석에는 고원희가 물망에 올랐으나 현재 출연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퍼퓸'은 인생을 바쳐 헌신한 가정을 빼앗기고 절망에 빠진 아줌마에서 모델이 된 중년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현재 방송 중인 KBS2 '국민 여러분'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손흥민 협박녀’ 임신중절 확인…친부 확인은 안 돼

경찰이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3·토트넘 홋스퍼)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돈을 뜯어내려 한 여성의 임신 중절 이력을 확인했다.1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20대 여성 양모씨의 병원 기록을 통해 실제 임신 및 중절 수술 기록을 확보했다. 또한 양씨가 손흥민에게 보낸 초음파 사진도 양씨의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아이 친부가 누구인지는 파악되지 않았다.양씨는 지난해 6월 손흥민 측에 초음파 사진을 보내 임신했다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