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시 장유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27일 야외 시설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날 롯데워터파크의 상징인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를 비롯해 스릴 있는 거대한 깔대기 모양의 토네이도 슬라이드, 3가지 다양한 물버켓을 경험 할 수 있는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 등을 개장하면서 실내와 야외 동시에 즐거운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다.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손님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 하기 위해 5월4일과 5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워터파크 락커 속 선물을 찾는 '럭키 락커' 이벤트와, 워터파크 내부에 숨겨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티키 아일랜드, 보물섬 탐험' 이벤트는 롯데워터파크를 방문한 손님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손님들을 위해 해운대 유명호텔 숙박권, 부산 소재 테마파크 입장권,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또한 준비 되어 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현장 매표소에서는 워터파크 소인 종일권은 1만 5000원(소인 종일권 정상가 3만7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5월 24일까지 하나카드와 함께 준비한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는 현장 매표소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일 1회에 한해 본인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김해=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