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EB하나은행,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外 농협·국민은행

[금융 이모저모] KEB하나은행,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外 농협·국민은행

기사승인 2019-05-09 01:00:00

KEB하나은행이 외화예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금리 혜택 및 하나머니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은 농업인을 향한 SNS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사과나무를 분양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KB국민은행, 도서 벽지 어린이를 서울로 초청해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가졌다.


KEB하나은행, 더(+)하기 외화예금(USD)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미달러화 외화예금 신규가입 고객에게 금리 혜택 및 하나머니 경품을 제공하는 ‘더(+)하기, 외화예금(USD) 신규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미달러화(USD) 수시입출식 저축성 예금 수퍼플러스(MMDA)를 신규 시 단 하루만 예치해도 연 1.8%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미달러화(USD) 보통예금을 신규하는 고객 중 월말 기준 미화 1000달러 상당액의 잔액을 유지하는 개인 손님들에게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3만 하나머니를 증정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환율변동성이 많은 시기에 환테크를 목적으로 한 미달러화(USD)에 대한 수요 증가가 예상되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손님들이 원화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는 물론 환율 상승 시 환차익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경품당첨의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가정의 달 사과나무 분양 SNS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를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분양 희망 지역과 사연 및 농업인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400명을 추첨해 충북 충주(200명), 경북 청송(100명), 전북 장수(100명)에 위치한 각 농장의 사과나무를 분양받고 수확할 수 있는 기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분양받은 사과나무에는 당첨자 본인 혹은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을 딴 이름표가 부착되어 재배되며, 6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분양될 예정이다. 배정된 사과나무는 각 지역의 과수원에서 농업인들이 직접 키우고 관리된다. 당첨자는 수확시기(9~11월 경) 해당 과수원으로 방문하여 사과를 직접 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KB국민은행, ‘도서 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 열어

KB국민은행은 강원도 강릉시 소재 모산초등학교 학생 23명을 초청해 지난 7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도서 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6회째를 맞는 ‘도서 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은 서울 왕래가 어려운 지역의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뜻깊은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7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에서 열린 환영식을 시작으로 3박 4일 동안 문화공연 관람, 잡월드 체험, 에버랜드, 부천교육박물관 등을 방문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한다. 또한, 9일 오전에는 청와대 경내 관람 및 영부인과의 사진촬영 등 뜻깊은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