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지금 꼭 맛봐야 할 먹킷리스트’ 메뉴 출시

CJ푸드빌 빕스, ‘지금 꼭 맛봐야 할 먹킷리스트’ 메뉴 출시

기사승인 2019-06-03 10:19:32

CJ푸드빌 빕스가 디저트와 기간 한정 팝업 메뉴를 선보인다.

3일 CJ푸드빌은 일명 ‘인싸 디저트’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을 디저트 코너에 출시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D.I.Y 메뉴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얼음 위에 흑당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하고, 타피오카 버블, 빙수 떡을 올리면 인증샷을 부르는 ‘흑당버블 밀크빙수’가 완성된다. 아이스크림 위에 흑당 시럽을 더하면 ‘흑당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쫀득쫀득 씹히는 타피오카 버블과 진한 흑당의 향이 달콤하게 퍼지는 음료 ‘흑당 버블 밀크’도 무제한 제공한다.

‘D.I.Y 망고 트로피컬 빙수’도 만날 수 있다. 망고, 파파야, 용과 등 망고 트로피컬 후르츠 믹스를 얼음에 더해 다양한 토핑을 더하면 상큼 달콤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빕스는 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단 3일간 ‘빙수 무제한’ 이벤트를 연다. 2시간 동안 D.I.Y 빙수, 아이스크림, 흑당버블밀크, 커피, 티를 4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올 여름 ‘먹킷리스트’를 주제로 지금 꼭 맛봐야 할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인데, 그 첫 메뉴로 흑당, 단짠매느 메뉴를 먼저 출시했다”면서 “곧 선보일 다채로운 ‘먹킷리스트’ 메뉴도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