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5일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지구를 지켜줘 에코 캠페인’ 실시

타파웨어 5일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지구를 지켜줘 에코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9-06-03 10:44:39

생활용품 기업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타파웨어, 지구를 지켜줘! 에코 캠페인’ 일환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파웨어는 환경 이슈의 심각성을 알리고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1년부터 다회용컵 사용 장려를 비롯한 다양한 ‘에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타파웨어, 지구를 지켜줘! 에코 캠페인’은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에서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환경과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알려주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오는 12일가지 진행된다.

타파웨어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12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에코 물통 키즈 사자’를 증정한다. 또 멸종위기 가능성이 높은 동물을 맞추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증정하는 ‘에코 물통 키즈 사자’는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어린이 전용 물통이다. 완벽한 밀폐력으로 내용물이 새지 않아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고, 뚜껑을 돌리지 않고도 플리캡을 열어 간편하게 물을 마실 수 있다. 플립캡만 열면 간편하게 물을 마실 수 있으며, 아이들의 작은 손에도 잘 잡히는 디자인으로 외출 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다.

타파웨어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에코 라이프 실천을 돕는 ‘에코 물통 클리어 시리즈’를 750ml와 35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에코 물통 클리어 750ml’는 입구가 넓어 얼음이나 과일 슬라이스 등을 넣어 무더운 여름에 건강 음료를 시원하게 섭취할 수 있다.

물통에 용량이 눈금으로 프린트돼 비타민 음료나 영양 파우더 등을 정량으로 혼합해 마시기에 유용하다. ‘에코 물통 클리어 350ml’는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고 용량이 크지 않아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에코 캠페인은 우리 아이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알려주고 다회용 물통 사용 습관을 길러주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캠페인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지구를 지키는 방법은 생활 속 작은 습관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자라나는 아이들이 배웠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