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6월 한 달간 매주 다른 음식 카테고리를 할인하는 ‘누구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요기요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사장님들에게는 주문 매출을 올릴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된다. 한 달간 진행되는 누구나 페스티벌 쿠폰 할인금액을 모두 부담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식과 카페·디저트 등 2개 카테고리 메뉴 할인을 시작으로 3주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10일부터 14일까지는 시간대 별로 한식(11~14시)과 카페·디저트(14~17시) 2개 카테고리의 모든 음식점 메뉴를 각각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슈퍼레드위크 2.0에 참여 중인 ▲본도시락 ▲죠스떡볶이 ▲스쿨푸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중복 할인 받으면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추가 할인 카테고리는 매주 순차 공개될 계획이다.
‘누구나 페스티벌’의 할인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음식점과 메뉴를 선택해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각 카테고리 별로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