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BETA컵 국제미용기능대회 석권

전주비전대 BETA컵 국제미용기능대회 석권

기사승인 2019-06-17 18:08:19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미용건강과 2학년 학생들은 지난 15일 서울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열린 제14th BETA컵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회장상 및 대상 등 주요 상을 석권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미용능력개발협회 주최(후원: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한국위원회)로 열린 이 대회에서 국제올림픽대회한국위원회회장상(패션터트-양한수), 부문별 대상 3개(데이스타일-이효원, 등관리-권지우, 두피관리-이연지)를 수상했다. 이로써 지난 5월 뷰티월드엑스포 미용대회 석권에 이어 학과의 명성을 대내·외에 증명하는 기회가 됐다.

특히 함께 참여한 미용건강과 유학생반 학생들도 속눈썹 연장술 부분 대상(미얀마-룸너), 금상(미얀마-코스왕), 은상(미얀마-카이), 동상(중국-도동우)을 수상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학생들의 미용대회 우수한 지도결과를 인정받아 이효숙 교수(헤어스타일리스트반), 김은영 교수(에스테티션반)에게도 우수 교육지도자상으로 국회의원 표창이 주어졌다.

미용건강과는 헤어스타일리스트반과 에스테티션반으로 구분하여 LINC+사회수요맞춤형반을 운영하고 있는데 협약기관과 연계를 통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무동아리, 진로멘토링등과 관련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차별화된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지난 미용대회 대상에 이어 국제올림픽대회한국위원회회장상(패션헤어커트)과 금상(기본커트)을 수상한 양한수(미용건강과)군은 "학기 마무리와 함께 대회준비가 부담은 되었지만 학교의 지원으로 완벽한 준비를 할 수 있었고 반복 실습을 통해 자신감있게 도전할 수 있어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전주=소인섭 기자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