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5일 (목)
여주시, 중학생 대상 CEO특강 열어

여주시, 중학생 대상 CEO특강 열어

기사승인 2019-07-04 18:02:25

경기도 여주시는 3일 세종중학교 학생 240여명을 대상으로 인재그룹 김윤관 대표를 초청해 CEO 특강을 개최했다.(사진)

이번 특강은 여주시가 중소기업융합서울엽합회의 협조를 얻어 김 대표의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특강은 ‘나의 꿈, 나의 목표’라는 주제로 김 대표의 어려웠던 과거에서부터 현재의 자리에 오르기까지의 살아온 이야기와 그 과정에서 꿈과 목표의 중요성 등 학생들이 스스로의 앞날을 설계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세종중학교 주동준 진로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자기 자신의 미래를 설계함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진로교육을 하겠다”고 말했다.

여주=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화생명 꺾은 ‘비디디’ 곽보성 “3세트, 신이 도왔죠”

KT 롤스터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시즌 초반 팀을 지탱했던 ‘비디디’ 곽보성도 이젠 짐을 덜고, 편한 환경에서 경기에 임하고 있다.KT는 15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 역전승을 거뒀다. 6승(7패)째를 챙긴 KT는 3연승을 질주하며 5위 디플러스 기아와 승차 없는 6위에 자리했다. 이날 KT의 승리는 한 편의 드라마와 같았다. 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