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단신] 휴테크산업‧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아가방앤컴퍼니

[중소기업 단신] 휴테크산업‧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아가방앤컴퍼니

기사승인 2019-07-10 16:35:19

◎휴테크산업 안마의자, 오프라인 영업 채널 다각화로 고객 편의 제고=휴테크산업이 직영전시장을 리뉴얼하고, 롯데하이마트 브랜드관 개설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

휴테크산업은 10일 리뉴얼 오픈한 휴테크 마곡 직영전시장의 경우 서울 강서 지역과 김포 일대 안마의자 고객의 매장 접근성과 편의성을 담당해왔고 설명했다.

휴테크는 이번 리뉴얼에서 고객에게 안락한 체험공간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방문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휴테크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매장 리뉴얼을 담당한 휴테크 김현영 VMD는 “아파트 대단지 형성과 상권 활성화 등 최근 마곡지구의 주변 환경 변화에 맞춰 방문 고객에게 보다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휴테크는 롯데하이마트 옴니스토어 춘천점에 브랜드관을 마련해 오프라인 채널을 강화한다. 이곳 매장에서는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이자 최고사양 제품인 SLS9과, 브랜드 전속 모델인 정우성 TV 광고를 통해 화제가 된 LS9, 22가지 최다 마사지 프로그램이 장착된 SLS7 블랙에디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휴테크는 7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안마의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라인인 ‘카이’ 제품군과 인기 제품 H9, Q9, i1 plus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타파웨어, 다용도 만능 용기 ‘다담자 3L’ 출시=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다양한 종류의 식품을 오랫동안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보관 용기 ‘다담자 3L’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우수안 밀폐력이 특징이다. 뚜껑 안쪽의 실리콘 개스킷이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견과류, 잡곡류, 건면류부터 쿠키나 씨리얼 등의 스낵류까지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벼우면서도 용량이 넉넉하여, 마트에서 대용량으로 구입한 식품을 보관하기 좋아, 일회용 포장재를 줄일 수 있다.

또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스크류 개폐 방식의 뚜껑은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고, 들고 옮길 때도 편하다. 용기 입구가 넓어 부피가 큰 식재료나 소품 등을 넣기에 좋고, 세척도 용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발효식품 보관 시 발효 가스로 인해 제품이 팽창될 수 있으므로 보관을 피해야 한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관계자는 “요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식품의 포장재를 가능한 줄이기 위해 시장을 이용하거나 창고형 마트에서 대용량 식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렇게 구매한 식품들을 외부 공기 차단이 어려운 비닐이나 포장된 채로 보관할 경우 쉽게 눅눅해지고 상할 수 있으니 ‘다담자 3L’를 활용해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타파웨어 ‘다담자 3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주고, 블로썸 스푼을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2019 F/W 컬렉션 신제품 출시=아가방앤컴퍼니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2019년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뜨와의 이번 FW 컬렉션은 영국의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은 3개의 콘셉트(버킹엄 궁전, 자연사 박물관, 하이드파크)로 구분된 디자인으로 특유의 모던한 감성에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자연적인 색감과 레트로 무드를 가미했다.

버킹엄 궁전 콘셉트는 가을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스타일이며, 자연사 박물관 콘셉트는 경쾌한 컬러를 바탕으로한 레트로 스타일이다. 마지막으로 하이드파크 콘셉트는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자연에서 느껴지는 컬러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아이들이 입는 옷인 만큼 부드러운 터치감과 착용감을 위해 체형 분석을 통한 패턴 업그레이드를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신생아용 내의, 외출복, 액세서리, 출산용품까지 아이들의 다양한 월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약 200여 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FW 컬렉션 중 남아용 ‘안톤패딩 셔츠’는 체크 패턴에 기모 원단을 사용하고 블루와 오렌지 컬러를 자연스럽게 매칭한 제품으로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얼씨룩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아용 ‘캐롤니트원피스’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 플라워프린트, 폼폼리본 포인트로 고급스럽고 귀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카키, 베이지, 올리브 컬러 같은 스타일리시한 색감이 패션 초보자들도 사랑스러운 얼씨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