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캠페인…해양보존 중요성 알린다

레고코리아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캠페인…해양보존 중요성 알린다

기사승인 2019-07-19 10:21:40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해양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함께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레도 프렌즈 바다지킴이 캠페인은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협업으로 실시된다. 아쿠아리움에서 레고 프렌즈 바다 친구들을 만나고 해양 보존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금‧토‧일요일 ‘레고 프렌즈 스탬프 미션 이벤트’이 진행된다. 아쿠아리움 입장 시 제공되는 스탬프 미션 카드에 4개의 도장을 찍어 완성하면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임명장과 스티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와 공동 제작한 바다지킴이 가이드북, 11번가 레고 프렌즈 기획전 쿠폰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스탬프는 아쿠아리움 곳곳에 설치된 4개의 레고 프렌즈 바다 친구 홍보관에 마련돼 있다. 스탬프를 모으며 일각고래, 바다사자 등 보호가 필요한 바다 생물에 대해 배우고 관련 레고 프렌즈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관람을 마친 후 아쿠아리움 메인 수조 앞에 마련된 레고 프렌즈 부스에서 바다지킴이 임명장에 서명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임명장을 들고 사진을 찍어 #레고프렌즈바다지킴이 #롯데월드아쿠아리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레고 프렌즈 체험팩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스탬프 미션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레고 프렌즈 부스에서 기념사진을 남기거나 실제 수조 안에 설치된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시리즈 디오라마, 애니메이션 등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 7월20일부터 8월21일까지 ‘레고 프렌즈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지켜주고 싶은 레고 바다 친구 피겨 또는 바다 친구들을 지켜주기 위한 활동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레고프렌즈바다지킴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시리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28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이어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11번가에서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온라인 기획전’도 펼쳐진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티켓과 레고 프렌즈 바다지킴이 시리즈 번들팩,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참가 티켓, 프렌즈 보석함,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