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스타제국 떠난다…"앞으로 걸어갈 길 응원할 것"

경리, 스타제국 떠난다…"앞으로 걸어갈 길 응원할 것"

기사승인 2019-07-31 14:01:09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경리가 소속사 스타제국과 이별한다. 

스타제국은 31일 공식 입장을 통해 ”당사는 2019년 7월 31일을 끝으로 아티스트 경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린다“고 공지했다.

또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시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라며 ”2012년부터 지금까지 7년이란 긴 시간 동안 함께해준 경리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비록 동행하는 인연은 끝이 났지만 경리가 앞으로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경리는 2012년 그룹 나인뮤지스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과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병행해왔다. 경리가 속했던 나인뮤지스는 지난 2월 발매한 앨범 '리멤버'(Remember)를 끝으로 해체했다. 이후 경리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모두 스타제국을 떠났다. 

다음은 스타제국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당사는 2019년 7월 31일을 끝으로 아티스트 경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시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 멤버로 합류 후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으며, 당사와 동고동락해온 소중한 인연이었습니다. 

2012년부터 지금까지 7년이란 긴 시간 동안 함께해준 경리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또한 당사와 함께해온 경리의 모든 시간을 응원과 사랑으로 함께 해준 팬분들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비록 동행하는 인연은 끝이 났지만 경리가 앞으로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