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측 "허위 사실 유포·사생활 침해에 선처 없이 법적 대응 진행"

강다니엘 측 "허위 사실 유포·사생활 침해에 선처 없이 법적 대응 진행"

강다니엘 측 "허위 사실 유포·사생활 침해에 선처 없이 법적 대응 진행"

기사승인 2019-08-06 17:09:35

가수 강다니엘 측이 악플러들에게 강경 대응할 것을 알렸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강다니엘을 향한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사생활 침해, 악성 루머 등의 위법적인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다"며 "아티스트의 정신적 피해는 물론, 팬 여러분들 역시 극심한 피해를 받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알린다"라며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 및 유포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그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었다.

또 "팬 여러분들께서 수집하신 위법 행위 데이터에 대해 신고 및 제보할 수 있는 법적 대응 공식 이메일 계정을 개설하였으니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5일 디스패치는 강다니엘과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양측은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는 사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같은 날 오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정말 지칠 때도 있었지만 그런 저를 붙잡아 주셨던 건 다른 무엇도 아닌 팬 여러분이다"라며 "팬분들께 충분히 많이 받았고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앞으로 그것보다 더 많이 돌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강다니엘이 되겠다"라고 열애 인정 이후 첫 심경을 털어놓았다. 

다음은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에게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에 감사의 말씀부터 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을 향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 당사의 법적 대응 공식 입장입니다.

최근 강다니엘을 향한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사생활 침해, 악성 루머 등의 위법적인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의 정신적 피해는 물론, 팬 여러분들 역시 극심한 피해를 받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그 무엇보다 소속 아티스트와 가족, 팬 여러분에 대한 보호를 최우선이라 판단,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알립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 및 유포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그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며,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현재 당사는 지속적으로 여러 온라인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자체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자료 수집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팬 여러분들께서 수집하신 위법 행위 데이터에 대해 신고 및 제보할 수 있는 법적 대응 공식 이메일 계정을 개설하였으니, 수집 데이터 제보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