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여름을 맞아 ‘씨푸드 에디션 스페셜 세트’ 2종을 선보인다.
14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세트는 인기 해산물 토핑인 대왕 새우 블랙타이거 슈림프, 바다향 가득한 통새우를 각각 얹은 메인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푸드 에디션 스페셜 세트는 ‘문어밤 슈림프 세트’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세트’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3만1500원이다.
문어밤 슈림프 세트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M), 슈퍼곡물치킨, 콘샐러드, 코카-콜라1.25ℓ로 구성되어 인기 사이드디시와 문어밤 슈림프 피자의 완벽한 조합을 느낄 수 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세트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M), 신제품 사이드디시 프렌치 라따뚜이, 코울슬로, 코카-콜라1.25ℓ이 결합되어 전통 프렌치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세트 상품은 전화·온라인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며 5000원 추가 시 L사이즈로 주문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여름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문어밤 슈림프 피자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도미노의 특별한 사이드디시와 함께 푸짐하게 즐겨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스페셜 세트를 구성했다”며 “도미노의 완벽한 세트 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